5월 29일 삼성드림이비인후과 CS교육이 있었습니다.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강의는 일요일에 해야 제맛~ ㅋㅋ(다음 강의때는 일요일은 되도록 피할께요~)
쉬는 시간도 갖고~~ㅋㅋ
강의를 들으면서 가장 공감이 간 부분은
깨진유리창의 법칙이었습니다.
마케팅을 하다보면 가장 통감하게 되는 부분인데요
고객접점에서 단 하나라도 틀어지면 그 고객은 우리 병원에 대해서 나쁜 경험을 소유하게 되더군요.
예를 들어 외부 광고가 마음에 들어서 우리 병원에 찾아왔더라도
전화받는태도, 목소리, 접수과정, 화장실, 대기시간 등등 사소한것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부분에서 관리를 소홀하게 된다면 사람들이 다시 오진 않더라구요
그럼 광고비용은 계속 나가야되고~
악순환이 시작되는거죠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배너광고를 아무리 잘해놓아도 검색광고나 홈페이지, 리뷰글등이 제대로 안되있으면
사람들이 오지 않습니다.
이번 이혜진님의 강의를 통해서 다시한번 통감하게 되었죠~
메디컬 커리어 연구소 매니저이신 이혜진님!
멋진 강의 감사 감사~
강의를 들으니 앞으로 해야할 일이 산더미 이더군요.
서비스 개선에 대해서는 모든 스탭들이 공감했으니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지는 우리 병원의 숙제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CS교육이라는 시작을 통해 더욱 발전된 삼성드림이비인후과! 기대해 주세요~